본문 바로가기

게임 정보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1 드디어 PC 스팀으로 만난다 - 출시일

플레이스테이션의 독점작으로 유명했던 라스트 오브 어스를 드디어 PC에서도 만나게 됩니다. 스팀으로 만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유저들이 기대가 큰데요. 대부분 라오워라고 부르는 플스 게임에 대작! PC에서도 플스에서의 전율을 느낄 수 있을지 하루빨리 출시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정확한 출시 일자와 정보를 같이 알아보실게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1 (The Last of Us™ Part I)

  • 개발사 - Naughty Dog LLC
  • 배급사 - PlayStation PC LLC
  • 플랫폼 - PC 스팀 / 플레이스테이션 5

 

예약 구매 특전 

  1. 보너스 보충 자료 (최대 체력, 제작 속도, 청취 모드 거리, 치유 속도)
  2. 보너스 무기 부품 (작업대에 있을 때 무기를 업그레이드하고 무기 홀스터를 제작하는데 사용되는 부품)

 

 

 

 

 

목차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1 - 스팀 출시일

    플스 대작인 라스트 오브 어스가 플스5와 PC 스팀 플랫폼으로 리메이크되어 출시된다는 소식이 예전부터 많이 돌았습니다. 하지만 정확한 예약 날짜나 구매일자를 모르는 분들이 많았는데요. 스팀에 공개된 출시일은 2023년 3월 4일로 앞으로 약 두 달 정도 남았습니다. 그래서 현재는 예약 구매로 58,800원에 구매가 가능한 상태라서 미리 구매하실 분들은 예약 구매로 하시는 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라스트 오브 어스 리메이크

    사실 라스트 오브 어스의 원작 출시일은 2013년 6월 14일로 약 9년정도 지난 상태입니다. 그래서 지금 즐기면 그래픽이 요즘 게임 같이 않아서 조금 즐기기가 어려웠는데요. 이번 플스 5와 PC 스팀에 출시되면서 모두 리메이크되어 4K 화질로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게임 미리 즐겨보기 

    그래픽과 사운드 등이 리메이크되어 출시되는 만큼 엄청난 그래픽과 화질로 게이머를 압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PC 스팀 버전에 경우 아직 정확한 정보는 없고 TBD 상태지만, 120 이상 고 주사율에 4K 화질로 구동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미리 공개된 스크린샷만 보더라도 그래픽 품질이 엄청나게 많이 향상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린 입가에 주름도 보이네요 ㅎㅎ 

     

     

    라스트 오브 어스의 여주인공을 PC 스팀에서도 만날 수 있다니 2023년 3월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정말 기대됩니다. 참고로 필자는 예약 구매 바로 질렀습니다. 이건 참을 수 없죠.

     

     

    유리 깨지는 디테일하며, 괴물이 달라붙는 장면 하며 4K에서 즐길 수 있을만한 화질에 영화의 한 장면 같은 향상된 그래픽!! 이런 게임은 사운드도 엄청 중요해서 게이밍 헤드셋을 착용하고 즐기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우리 귀요미 꼬마를 방대한 49인치 와이드 모니터에서 즐겨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네요. 스팀으로 출시돼서 PC로 즐기면 주사율이나 와이드 해상도 지원도 가능해서 콘솔에서 즐기는 것보다도 더 설렙니다.

     

     

    플스에서의 영광을 PC 스팀에서도 잡을 수 있을지,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1 / 2023년 3월 4일에 만나요. 지금 벌써 기다리고 있음! 이런 대작은 예약 구매가 정답!

     

     

    스팀 공식 홈페이지 방문해보기▼

     

     

     

    공식 트레일러 영상

    PC 출시를 알리는 공식 예약 주문 트레일러 보시고 같이 지릴 준비하시죠. 두 달 언제 기다릴까 고민 중입니다. 꼭 이렇게 출시일 기다리는 게임 있으면 시간 더럽게 안 가더라....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1은 리메이크 작품이며 2023년 3월 4일에 스팀으로 공식 출시됩니다. 우리 모두 다 같이 기다려서 즐기러 가볼까요? 그럼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라오워여 영원하라 포에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