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

더 글로리 파트2 최혜정 뭐야? CG야? (스포주의)

3월 10일 더 글로리 파트2 스튜어디스 혜정이의 깜짝 놀란만한 씬이 있는데요. 평소 이미지를 생각해보면 완전히 CG라는 생각이 듭니다. 무언가 움직임도 이상해서 벌써부터 CG 검색어가 뜰 정도로 핫한 장면인데요. 자세한 것은 넷플릭스 더 글로리 파트2에서 확인해보시죠.

 

===========>>>> 더 글로리 파트2에서 확인해보기

 

갓혜정, 배우 차주영

논란의 종결을 찍을 것으로 생각되는 것들을 먼저 보시고 결정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민감한 주제지만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네요. 파트2 역시 파트1하고 비교해도 손색 없을 정도로 재미있으니 꼭 시청바랄게요.

 

 

 

핫한 차주영

요즘 갓혜정이라고 불리는 배우 차주영, 더 글로리 파트2에서도 엄청 멋진 역할을 소화해주어 재미있게 시청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아마 그러셨을텐데요. 어떠신가요? 저는 전혀 아닌 것 같아요. 역시나 CG쪽이 더 많이 기운 상태 같네요.

 

계속 보아도 역시나 CG라는 생각이 없어지지 않네요. 아무리봐도 CG 같다는 결론이 납니다. 그리고 드라마 역할 상 성형이 잘 된 최혜정의 이미지를 조금 더 부각시켜야 하는 장면이기에 그런 것 같습니다.

 

 

 

미모 원탑, 그래서 갓혜정이라고 불리는 배우의 이름은 차주영님 입니다. 더 글로리 파트2도 나오자마자 연속 주행으로 한방에 봤는데요. 역시 너무나 재미있어서 계속 몰입해서 봤어요. 그 중에서도 미모는 뒤지지 않는 스튜어디스 최혜정!

 

핫한 만큼 다음 역할도 완전 이미지 변신해서 멋진 모습으로 찾아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

 

결론은 CG 같다

네 모든 결론은 CG 같다라는 말을 하고 싶네요. 순식간에 벌어진 씬이라 너무나 깜짝 놀랐는데, 다들 그러셨더라고요? 벌나오자마자 쭉 보고 있는데 헛 벌써 검색어에 최헤정 CG가 올라와있는거 아니겠어요? 역시나 다른 분들도 그렇게 느끼셨구나 했네요. 위에서 보셨듯이 전혀 아닌 것을 알 수 있을거에요.

 

그럼 다음 작품에서 뵙겠습니다. 앞으로 팬 될 것 같아요. ㅎㅎㅎ 멋진 역할 연기 소화해주신 차주영님 감사합니다.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더 글로리 파트2도 엄청나게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모든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